안녕하세요?

벌써 2017년 1월이네요. 한해가 빠르게 오늘도 정말 빠르게 흘러갔어요.

좀 더 일찍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데 사실  잘 안되네요. 요즘 아이들도 방학이라서 저도 늦잠자고 아점머고..

새해부터 출발이 조금 느린것 같아서 내일부터는 좀 더 열심히 노력할려고 합니다. 모두 힘차게 2017년 시작 합시다.^^*

오늘은 제가 어린이집상장과 유치원상장양식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다음달이면 유치원졸업 어린이집졸업 초등부터~ 대학교까지 졸업을 많이 하죠? 저의 막내 아들도 유치원졸업하고 초등학교 입학합니다.^^ 어린이집 졸업이 벌써3년전인가? 오늘 제가 집 정리하다 발견한 울 아들 어린이집상장과 유치원상장을 발견했답니다. 상장도 많이 받았더라구요.. 큰아이때 무척 좋아했었어요. 둘째는 기특하고 신기한 마음이구요.

제 맘이 이렇게 좋은 데 울 이쁜이들은 어린이집졸업식때 받는 어린이집상장, 유치원졸업식때 받는 유치원상장이  얼마나 반가울까요?

 

 

어린이집상장양식과 유치원상장양식모음입니다.

아이들의 인성을 칭찬하는 멋진상이랍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잘하는 것이 다른데 그것을 강화해 줄때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강점을 찾을려고 노력한답니다.

밝은 웃음상 모범어린이상 고운마음상 예쁜마음 상.

 

 

 

 

요즘 중요시되는 창의 관찰상

요즘 아이들은 사실 다 똑똑하고 독서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이 아이들이 자라서는 창의적인 아이들이 꼭 빛을 보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슈타인 상이 멋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상장에 이쁜 그림들이 그려져있으면더욱 좋아하는 것 같아요.

어린이집상장모음 유치원상장양식샘플모음

 

 

아이들의 생활 습관을 칭하는 어린이집상장샘플모음 유치원상장샘플양식모음이랍니다.

환경지킴이 요즘 중요시 되는 문제들 . 우리아이 차의 연기보고 매연이 심하다고 하고 지진일 일어났다고 하면 엄마 경주 첨성대는 아직 괜찮아 하네요. 규모라는 말도 벌써 사용하고 있구요..

골고루 냠냠상  탐나는 상이랍니다.

 

 

 

협동상 우정상 아이들의 친구 우정을 칭찬하는 유치원어린이집상장샘플양식모음이랍니다.

출력해서 사용할수 있어서참 좋은것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졸업은 새로운 시작이죠? 행복한 졸업식하시고 새로운 출발 잘 하세요.

 

 어린이집상장 유치원상장양식모음이랍니다.

 

012345

 

저의 이쁜 막내가 그 동안 받은 어린이집상장, 유치원상장, 유치원 수료증, 어린이집졸업장이랍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어린이집상장 유치원상장양식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더욱 건강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