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이 연일 더워서 여름이 왔다는  걸 실감나게 하네요.^^

 

오늘도 아침부터 세무서에 가서 세금 신고 하고 왔어요..

 

세금 더 내라고 해서 무척 쓸쓸하네요...ㅜ.ㅜ

 

그래도 제가  소득이 있으니 신고하는 건 당연한거죠?

 

 정직하고 세금신고 하고 삽니다.ㅎㅎㅎ

 

이달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린이집 병원놀이 세트를 소개할까합니다.

 

초등학교에서도 하고  영아들부터 하는 병원놀이

 

초등 학교때도 아이들은 병원 놀이 하더라구요. 저도 사실 잼난답니다.ㅎㅎ

 

 특히 약처방하거나 주사주기.. 다 같은 맘이죠?

 

 

병원놀이가정통신문입니다.-어린이집 유치원 병원놀이 하는 날짜랑 준비물들

 

특히 흰 가운들은 아빠의 하얀 와이셔츠^^

 

병원놀이 할때 꼭 필요한 시력검사표.

 

영아들은 좀 글치만 초등까지는 모두 하는 시력검사표랍니다.

 

그림으로 시력검사해도 되구요. 큰 주걱이나 밥숟가락으로 한쪽 눈 가리고 해도  될 듯합니다.

 

 

아이들에게 돈에 대한 개념을 익히게 하기도 좋죠?

 

어제 아들 치과가서 충치치료하고  7만원 내니.. 이 열심히 닦는다고 하네요. 돈이 아깝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호사언니 모자

 

모두들 필요한 병원놀이 세트구성이랍니다.

 

 

건강보험증

 

컬러로 하면 더 이쁘겠죠?

 

초등 2학년땐가 딸 초등병원놀이 했었는데 흑백으로 건강보험증이 나오더라구요...ㅠ.ㅠ

 

저는 컬로 좋아해요..^^

 

어린이집 병원놀이 세트 건강보험증양식

 

 

 

처방전과 시력검사표랍니다.

 

어린이집 병원놀이 세트구성준비

 

알차게 준비한만큼 즐거운 시간 가지기 좋은 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주말 계획하시고 행복하세요.

 

어린이집 병원놀이 세트구성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가세요~

 

 

어린이집 병원놀이 세트  더 보러가기 >>>>>>>>>

 

 

 

출처:니즈폼

 

 

 

강화도랍니다.

강화도가 갯벌로도 유명하구요..

아이들과 떠난 봄여행소개합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