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10월말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네요.~~ 이달의 마지막 행사인가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할로윈데이. trick or treat라고 외치면 사탕이나 쿠키.. 초코렛 받는날이라고 알고 있는 아이들~~

 

유래는 알까요?? 어른들도 즐겁게 참여하는 행사.. 미리 준비하시고 즐거운 행사 즐기세요^^

 

할로윈 이미지와 클립아트로  할로윈 가랜드 만들기 볼까요?>>>>

 

 

 

 

해피 할로윈데이~~

 

가을 수확의 계절이죠?? 서양 호박은 크더라구요.~~

 

유령도 있고... 귀신도. 온갖 무서운 캐릭터들이 등장^^

 

 

 

 

저는 개인적으로 요 해골마스크 좋아해요..^^

 

작년에는 아이들이 아파트내에서 하는 할로윈축제 행사에 참여해서 쿠키랑 초코렛 많이 받아와서 1주일간 먹더라구요...ㅎㅎ

 

직구도 하고 마트도 가면 서양의 여러 신기한 과자류들이 많아서 그런지 모두 수입이더군요...^^

 

 

 

 

저도 신기해서 몆개 먹어봤어요.

 

맛나긴해요... 신기하고..

 

젤로 먹기 싫었던 것은 틀니 젤리. 조금 더러운 느낌??

 

 

 

 

다음주부터 많이들  행사 진행할듯해요.

 

영어유치원에서는 컬러링부터 머미 만들기등... 각종 할로윈 파티 행사~~

 

HAPPY HALLOWEEN!!

 

 

 

 

행사분위기 업 시켜주는 할로윈 가랜드 만들기.. 도안으로 하니 쉽네요.

 

출력해서 연결만 하면 끝...

 

좀 더 창의적으로 으시시하게~

 

해골이 귀여워 ㅎㅎ

 

 

 

 

이제 얼마남지 않은 할로윈데이..

 

할로윈 안내장에 넣을 클립아트 이미지도 참고하니 더욱 멋지네요.^^

 

미리 보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답니다.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