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장마라고 하죠?

 

아이들 건강 관리 잘하시고 특히 비염관리 잘 하세요.^^

 

오늘은 2학기 전교회장에 나가는 울 딸을 도와서 전교회장선거공약을 만들어봤어요.

 

사실 연설할때 자신감이 무척 중요하죠? 좋은 내용 + 자신감 +바른 태도면 좋은 점수 받더라구요.

 

잘 생기고 이쁘면 더욱 좋지만. 그건 신이 내리신거라서..^^

 

여기 참고 해서 좋았던  곳 입니다. ~~>>>>

 

 

 

 

작년에는 부회장선거때 홈쇼핑 버전으로 연설했더니 부회장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는 좀 더 다르게  잡아라 버전으로 ㅎㅎ

 

절 잡으시면 행운!!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함께 연습한답니다.

 

 

 

 

조금은 애교쟁이로 변신해서

 

나만의 장점을 살리고 홍보하기.

 

사실 많은 학생들 앞에서 연설하기 어렵죠?

 

연습많이 극복하게 하더라구요.

 

 

 

자라서 정치인이 되고 싶다는 딸아이.

 

청와대에 가서 대변인이 되고 싶다는 딸.

 

차라리 대통령을 꿈꾸라~~

 

장관도 좋고 꿈은 크게  노력은 열심히.

 

전교회장선거공약에 아이들 학교의 불펴한 점도 조금 추가했어요. 그러니 좋은 연설문이 나오더라구요.

 

학교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에서 제공했어요.

 

 

 

 

작년에 아이들과 함께 청와대 투어.

 

사실 조용하게 보이지만.

 

사람들 많아서 사진만 찍고 금방 내려왔어요.ㅎㅎ

 

좋은 추억과 함께 좋은 결과 기다려지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