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비가 오네요.^^

 

 태풍이 또 온다고 하든데 큰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이번주 중학교는 기말고사기간인데. 고등학교도 그런가요?

 

초등 학생도 셤본다고 온 놀이터가 조용~~

중학교는 내신이 많이 중요해서 울 딸 열심히 하든데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모두 힘내세요~~

 

1학기는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이제 슬슬 다음학기 준비하죠? 학교에서 슬슬 전교 회장을 뽑더라구요.

 

울 딸을 위한준비. 중학교나 고등학교에서 참고 하시기 좋은 전교 회장 선거 연설문 쓰기입니다.

 

여기서 참고 하세요~~^^ >>>

 

 

 

제 생각입니다.

 

유머러스하게 준비하셔 좋지만 저는 조금 진지하게  연설을 했음하는 생각이듭니다.

 

고등학교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꼭 지킬수 있는 전교 회장 선거 연설문에서 공약세우기.!!

 

 

 

 

중학교는 형들이나 누나들보다는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들에게 편하게 다가갈수 있었으면 합니다.

 

여러번 미리 선거 연설문 적어보시고 수정도 해보시고 다 외우는 건 필수죠?

 

자신의 글로 다시 수정해보시면 좋을 듯해요.

 

 

 

셤이다 다른 평가 준비에 많이 바쁘시지만 열심히 노력하시면 좋은 결과가 나오겟죠?

 

미리 준비하시고 가족들앞에서 연설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도전하는 당신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연설문 내용은 참고만하세요~

 

 

이미지는 니즈폼엣 제공했어요.

 

 

 

귀엽죠?

 

선물로 받은거랍니다.

 

딸아이가 잘 키우네요.ㅎㅎ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