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네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고 덥다고 하네요. 요즘 날씨 왜 이런지... 파란 하늘 다시 그리워집니다.

 

오늘은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여름 준비를 위한 어린이집, 유치원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과 양식입니다.

 

2018년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미리 보기 >>

 

 

 

 

현충일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현충일 조기게양 방법을 안내하는 안내문.

 

6월 6일 모두 조기달기 하고 인증샷!! 올리기 어때요?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숲체험가정통신문.

 

지방선거가 6월에 있죠?

 

선거일휴원안내가정통신문. 모두 꼭 투표해야합니다.^^

 

 

 

 

신나는 여름 .

 

시장놀이 안내하는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현충원 견학 안내문 입니다.

 

 

 

 

여름 오늘도 여름 같아요.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물놀이가정통신문 인사말입니다.~

 

 

 

 

신나는 여름 준비.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단체야영가정통시문 양식입니다.

 

모두 즐거운 추억 만들기 날씨가 좋은 6월에 많이들 가시죠?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어린이집 참관 안내문 입니다.

 

참관 여부 조사하실때 참고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름 방학 준비.

 

방학수요죠사안내문도 참고 하세요~

 

 

이미지제공:니즈폼

 

 

날씨가 좋으니 동물들도 신이 났어요.^^

 

 

숲체험가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