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연일 더워지고 있네요.

5월 그 많던 황금연휴도 다 지나가고 이제 호국보훈의 달이 코앞이네요.

더운 날씨 모두모두 힘내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오늘은 제가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에 맞게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모음을 준비했답니다.

울 아들 딸 5세때부터 좋아해떤 놀이

시장놀이가정통신문양식이랍니다.

장소, 시간, 준비물 , 사고 싶은 물건들이 적혀있는 시장놀이

울 아들 유치원에서 걸어서 가면 큰 시장이 잇어서 2000원 주고 오이 사서 오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인기있는 우리 동네 견학 안내문양식이랍니다.

우리 동네 이름은 ***인데 ~~ 하면서 아이들이 부르고 다녔던 노래...

 

 

 

그리고 초등학교 가니 시장놀이 또 하더라구요.

실제로 하는 곳도 있고 아니면 먹거리 위주의 시장놀이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병원놀이 시장놀이 안내문이랍니다.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모음 더 보기 >>>>>>>>>>>>>.

 

 

5월은 푸르고 6월도 푸르고 아이들이랑 소풍가기도 좋구

캠핑가기도 좋은 계절입니다.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이랍니다.

숲체험학습안내문 가정통신문

학부모교육가정통신문

요리실습가정통신문안내문이랍니다.

 

 

6월 현충일

호국보훈의 달 현충일 견학안내문이랍니다.

아이들 수학여행코스로도 많이가는 현충원

저도 아이들 데리고 같이 가봤던 곳이랍니다.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이랍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입니다.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모음입니다.

여름에 많이 들 가는 갯벌체험

미리미리 일정짜셔서 좋은 추억 만들기 바랍니다.

갯벌체험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모음이랍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어제도 30도가 넘고 휴~

6월어린이집가정통신문인사말양식모음

폭염대비행동요령같은 것을 꼭 기억하고 계세요. 그리고 저는 시골에 노부부가 밭에서 일을 하십니다.

항상 같이 다니라고 이야기한답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꼭 소지하시라고 이야기 하시고요.

폭염이 연이어지면 정전사태도 발생하구요.

정전대비대응훈련안내문

에너지절약안내가정통신문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출처:니즈폼

 

 

여수엑스포체험입니다.ㅎㅎ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