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완전히 초여름입니다.

아침부터 해가 쨍해서 바다가고 싶어지네요. 아이들 학교가는 길에 얼음넣은 물병하나씩 챙겨서 보냇어요.

저도 아침부터 아이스둥둥 ... 아이스커피 한잔하고 정신 차렸답니다,.^^

오늘은 제가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양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5월 황금연휴 덕에 금방 가는 느낌.. 담달은 현충일이 있더라구요.

월요일은 학교 개교기념일이라고 하네요. 

즐거운 5월 더 행복한 6월 을 위한 준비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양식입니다.

 

 

 

6월 6일 현충일가정통신문

현충일휴원안내가정통신문입니다.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녕하는 날이죠?

이날은  공휴일이며 조기 게양을 해야하구요. 요즘은 유아때부터 조기게양과 현충일이 왜 생겼는지 설명하더라구요.

울 딸이 유치원때 엄마 현충일은  순국선열 및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위해 추모하는 날이래라고 했던 말이 기억하네요. 당연 6월 가정통신문을 읽은 거구요...

순국, 호국. 추모라는 단어를 배웠다고 하더라구요.

스마트하게 인지시키는 어린이집 유치원이죠??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양식소개입니다. 

 

  

 

6월에 많이 진행되는 행사안내문이랍니다.

공개수업안내가정통신문

위생안전가정통신문

단오행사가정통신문

현충원견학가정통신문

하복착용안내가정통신이랍니다.

계절이 바뀌고 달이 바뀔때마다 나가는 가정통신문

6월가정통신문 인사말 양식소개입니다.

 

 

  

 

또한 육아정보 부모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육아정보가정통신문

자녀교육가정통신문

학부모교육가정통신문

갯벌체험가정통신문

오늘부터 여름이네요.30도 헐...

정전대비대응훈련가정통신문

폭염대비행동요령안내가정통신문

다양한 주제의 6월 가정통신문 인사말양식소개였습니다.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음식물 주의 해서 섭취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건강이 최고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6월 가정통신문]인사말 양식 소개 더 보기>>>>>>>>>>>>>>

 

 

 

출처:니즈폼

 

 

 

 

 

여수테디베어박물관이랍니다.

곰가족과 함께 떠난 가족여행.

여수 엑스포안에 있었어요.. ^^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