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포근하니 주말 나들이 하기 딱입니다.

2017년 세계환경의 날 슬로건은 사람과 자연을 잇는다는 의미의

connecting people to nature f라고 하네요.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자연을 소중히 여기고 함께 공존하는 방법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주말에 만들어보셔도 되고 요즘은 학교에서 학교 시험보다는 수행평가 위주의 테스트?를 많이 보시더라구요.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 더 보기 클릭

 

 

우리 가까이에 잇는 자연의 소중함을 우리는 잘 모르고 지내는 것 같아요.

항상 옆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은 시간이 지나고 나서 깨닫게 되더라구요.

우리는 모든 감각으로 자연과 교감을 할 수 있죠?

당연한 것이지만 생각해보면 깨닫게 되고 자연과 함께 있을 때 행복해지고 또 다른 세상을 경험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신도시 같은 경우 큰 호수 공원 같이 것이 같이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도심속에서도  자연과 함께지낼 수 있도록 만든 것 같더라구요.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랍니다.

저 어릴대는 물고기도 많았고 산에 가면 곤충도 정말 많아서 여름 방학숙제가 곤충채집이었는데 요즘은 사실

여름에 매미나 잠자리. 정도.. 저는 그때는 자연의 소중함을 잘 몰랐는데 이젠느 알것 같아요.

 

 

날씨 좋은 주말 우리 아이들과 나들이 어떨까요?

부모가 어떤 생각을 많이 넣어 주느냐에 따라서 아이들의 생각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경험도 중요하고 중요한 것이 많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놀이나 체험은 더 소중한 것 같아요.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 아이들에게 이런 마인드를 가지게 해 주면 어떨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 더보기  클릭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8년전 울 둘째 태어나던해에 받은 만냥금이랍니다.

아직도 꽃도 피고 열매도 열리면서 잘 자라고 있어요.^^

겨울에는 거실에서 여름에는 조금 해가 덜 들어오는 곳에서  키우고 있답니다.

지금도 거실에서 빨간 열매 맺고 있는 만냥금 물을 좋아한답니다.

씨앗을 키우는 사람도 있긴 하던데.. 저는 선물 받고 키워서.. 돈 나무라고도 하네요.**

식물이다 보니 공기 정화효과는 잇게죠?

 

 

 

저는 이번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에 요 만냥금 사진도 넣었어요...^^

 

'유아,초등숙제&서식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학의 달 독후감:초등 과학 독후감S  (0) 2017.03.24
재미있는 무료색칠공부하기  (0) 2017.03.18
봄기분  (0) 2017.03.17
즐거운 한글따라쓰기랍니다.^^  (0) 2017.03.17
봄이다.  (0) 2017.03.16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