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달이 과학의달이죠?

요즘 아이들 학교에서 과학의 달 행사를 미리 미리 하더라구요.

큰 아이 보니 3월에 발명아이디어 제출하고 4월 과학의 달 과학의날에 상을 받아오더라구요.

물론 제 아이디어로 받아오구요..

이번에 일학년 아들 제가 과학 발명아이디어 생각해두었는데 아직 내란 말을 안해요.. 그럼 큰 아이한테 제출할꺼.. 큰아이는 대충 알아서 말도 안되는 발명품만들엇던데..

암튼 담주까지 과학의 달 행사가 많을 듯해서  초등 과학 독후감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담달이면 아무래도 초등 운동회도 있고 해서 과학의 달 행사를 잘 못 할 듯 하네요.

 

과학 독후감소개

 

 

 

 

과학부분에서 그리기 표어 과학 글짓기, 초등 과학 독후감 쓰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림 잘 그리는 친구들은 그림 이나 표어로 많이하고

 울 딸 같이 그림 소질 꽝 이면 초등 과학 독후감쓰기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사실 덜 번거로워서 편하다네요. 결국 편리함을 위한 과학의 달  독후감이네요

 

  

 

초등 저학년은 아무래도 초등 과학 독후감쓰기기 힘들 수 있을 듯하죠?

하지만 한번 씩 연습하고 또 다른 사람들이 쓴 독후감을 읽어보고 가면 도움이 될듯하네요.

요즘은 학교에서 바로 바로 초등 과학 독후감쓰기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집에서 하면 학원샘이나 맘들이 많이 해주어서 그렇겠져?

열심히 연습하고 좋은 성과 기대합니다.

 

과학의 달 독후감: 초등 과학 독후감S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아름다운 산수유네요.

담달이면 각종 축제들이 열리겟죠?

저는 아직 산수유축제는 못 가봤어요

올해는 기회가 된다면 많이 많이 가고 싶어지넹..^^

 

 

진달래꽃이네요. 한송이 터졌어요. 근처 산에서 찍었는데 엽에는 봉우리가 터질듯해요..

낼 또 가봐야겠어요.

봄이 왔어요. 봄기분 봄이미지네요.^^

 

 

들판에서 보기 쉬운 제비꽃...

사실 아들이 발견한 제비꽃이랍니다.

요게 뭐냐고 ??? 제비꽃.. 강남갔던 제비가 봄에 돌아오지? 그때볼수있는 제비꽃 컬러가 완전 이뻐요. 봄기분 업된답니다.

 

 

 

 

 

'유아,초등숙제&서식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  (0) 2017.03.30
무료 색칠공부 도안 추천^^  (0) 2017.03.29
재미있는 무료색칠공부하기  (0) 2017.03.18
가족 환경신문 만들기  (0) 2017.03.18
봄기분  (0) 2017.03.17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