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날씨가 다소 포근해져서 기분이 좋답니다.

오늘은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기차 비행기 포크레인 등 교통수단색칠공부를 소개할까합니다.

공부라기 보다는 아이들이 색칠하면서 색감을 익히고 손의 힘을 기르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딸아이이보다는 남아들이 선호하는 교통수단색칠공부랍니다.

울 아들 공룡색칠공부 엄청 많이 하고 공룡이름 많이 외우고 다녔엇는데 ㅎㅎ

딸은 공주색칠공부를 엄청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무료 색칠공부 더 보기 클릭

 

 

교통수단색칠공부하기 중에서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자동랍니다.

아이들은 자동차부터 기차 교통수단색칠공부 모두 좋아하더라구요

여러장 출력하셔서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주면 좋으 듯해요

 

 

신랑이 예전에 타던 자동차랍니다.

이 차 모양 그려서 아이들 보고 교통수단색칠공부시키니

완전 하양이 차를 만들더군요.

그래서 상상을해서 컬러를 바꾸라고 하니  노란차를 만들구요..ㅎㅎ

교통수단색칠공부 아이디어 만들기]

 

 

아이들은 시골가면 교통수단색칠공부하기도 한답니다.

시골에서는 할아버지 오토바이 색칠공부하기 좋아하고요.

딸은 그래도 할머니랑 같이 공주색칠공부 선호한답니다

고양이 개도 그려서 색칠하고 좋아한답니다.

 

 

고양이 개도 공주색칠공부처럼 공주로 머리칼을 바꾸네요.

아이들의 상상력

색칠공부와 함께해도좋을  듯해요.

교통수단색칠공부하기 필요하신 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공부하기 더 보기 클릭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