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개학도 있고 신학기가 기다리고 있어서 어린이집이며 유치원이 환경판꾸미기 하신다고 바쁘실듯합니다.

오늘은 제가 꼭 필요한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을 준비했답니다.

또한 칭찬받가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집칭찬판환경판꾸미기도 준비했답니다.

하루 하루 잘 한 것을 칭찬하기. 어린친구들은 하루 하루 칭찬왕을 뽑아서 박수처주기 다른 친구들과 돌아가면서 칭찬받기 하기 해도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꼭 필요한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꾸미기입니다..

환절기때마다 아이들이 감기 많이 하죠?

아이들이 아플때마다 맘은 아프지만 아이들은 아프면서 자라는 것 같아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부터 5월초까지 면연력이 약한 아이들이 많이 아픈 것 같더라구요.

특히 9월말되면 환절기라서또 아이들이 감기 많이 하더라구요. 코면 목이 부어서 밥도 잘 못먹고.

성장의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좋겠어요.

어린이집이면 유아들이 있는 곳이면 꼭 필요한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이랍니다.

잘보이는 곳에 두고 아이들이 원에 등원했을때 가방엣 약을 꺼내서 보관하면 식사후에 먹기 딱 좋겠죠??

아이들에서 친숙한 동물들이 그려져 있는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이랍니다.

고양이 기린 원숭이 모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죠? 저도 좋아한답니다.

 

  

 

간호사언니  그림이 그려져잇는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도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이시지만 식사후에 약을 주는 것은 꼭 간호사 선생님 같기도 하니깐요..^^

버스타고 붕붕 어린이버스랍니다.

아이들이 무첮 좋아하는 어린이집칭찬판환경판이랍니다. 학습과 관련 잇는 영역판은 아니지만

아이들 생활습관 바로잡기에 딱 좋은 영역판인듯해요.

저는 아이들과 집에서도 사용한답니다. 일찍 일어나기 엄마도와주기 빨래정리

암튼 아이들은 보상을 좋아해서 저는 많이 많이 사용한답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사용하면 좋을 듯한 칭찬판환경판이랍니다. 아이들이 많은 곳은 칭찬스티커를 주어서 이달의 칭친인물 뽑아서 작은 보상을 해 주어도 좋을 듯합니다.

꼭 필요한 환경판에 저는 칭찬판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교실에 가면 많이 볼수 잇는 칭찬판이죠?

사물함에 붙어있는 친구들도 있고 가방속에 붙어있는 친구도 잇고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하잖아요.^^

어린이집칭찬판환경판

아이들 많이 칭찬해주시고 즐거운 교실분위기 만들었으면 좋겟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칭찬판도 올려봅니다.^^

저는 100개씩 스티커모으면 작은 선물로 보상합니다. 울 딸은 뽀뽀해달라고 ...^^;

앞으로 애정표현좀 많이 해야겟습니다.

 

 

위치가 바뀌었네요. 벌써 100칸 다 채워서 새것으로 바꾸었어요.

 

어린이집투약함환경판 칭찬판환경판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새해에도 우리 아이들 칭찬 많이 합시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