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모두들 화창한 봄을 맞을 준비하시나요?

입춘이 지났죠? 저는 오늘부터 열심히 빨래중입니다.

어제도 한장하고 오늘은 암막커튼을 세탁중입니다. 빨래방에 가려고 하다 아이들도없고해서 거실에서 말릴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가습용으로 딱 좋은 젖은 빨래랍니다.

아이들도 없으니 열심히 발로 하다 세탁기로 갔네요..^^

울 아들 담주에 졸업합니다. 엄마만 바라보는 아들이라서  학교에 가서 생활을 잘 할지 기대반 걱정반이랍니다.

2017년 3월 2일 초등학교입학 올해는 9반이라고 하네요..넘 많은것 같아요.

오늘은 2017년입학식축사인사말모음을  포스팅할까합니다.

열심히 공부잘해도 좋고 운동 잘해도 좋습니다. 건강이 최고 라고 생가하고 공부는 스스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저.

 

입학식축사인사말자세히 보기 >>>>>

 

 

 

이번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들 진심으로 입학을 축하합니다.**

 

 

 

작은아버지께서 초등학교교장선생님이신데 모든 행상며 입학식축사인사말전에는 이렇게 프린터하셔서 연설문을 연습히시더라구요. 근처에 사셔서 가끔 작은아버지 집에 가면 거실에 펼쳐두시고 열심히 연습하시더락요.

사실 거의 다 외우다시피하신다고 하시네요. 여려번  입학식축사인사말모음을 저장해두시고 보시니 외워지리라 생각되네요.

 

  

 

유치원원장선생님,

초등학교교장선생님 ,중학교교장선생님,

고등학교교장선생님, 대학교총장님입학식축사인사말모음입니다.

 

  

 

학부모대표유치원입학식축사모음입니다.

이번에울 아들 입학하는 초등학교 1학년400명 정도 된다고 하네요.

급식실이 작아서 걱정입니다.

암튼 새로운 출발 희망의 아이콘을 가진 아이들

즐겁게 입학하고 행복한 생활 했으면 합니다.

 

2017년입학식축사인사말모음 필요하신분 참고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