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아이들이 오늘 개학해서 넘 기뻐요. 조금은 자유로워졌네요.

방학동안 아이들과 싸움질?한다고 힘들었는데. ㅎㅎ

어제까지방학숙제끝내고 행복한 월요일 맞이했어요.

일주일후면 다시 봄방학이지만 그래도 주변맘들과 티 타임 가져볼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깔끔한 글상자도안모음을 준비했답니다.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환경판꾸미기 하실때. 어린이집 아이들과 약속게시판만드실때 필요한 깔끔하고 이쁜 사람/인물글상자도안모음^^

 

   

 

컬라가 있는 곰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 아이들

어린이집 영아반아이들 가족사진을 붙이기에도 딱 좋은 사람글상자도안모음입니다.

저학년 영아쪽으로 갈수 록 컬러가 밝은 것을 좋아하죠?

저도 그래서 남아든 여아든 어릴때는 무조건 밝은 컬러의 옷을 입혔답니다.

 

 

   

 

초등학교에  딱 좋은 글사장도안모음입니다.

한반에 30명내외인 한반 저학년일수록 아이들이 스스로 한 약속을 잘 지키죠?

3월동안 아이들과 규칙만들고 지키기.안전하게 학교 다니기.

스스로 잘 할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기 위해 좋은 약속상자들.

 

   

 

가정에서도 한번씩 사용하는 약속글상자도안모음

저는 아이들과 일부는 제가 규칙정하고 그리고는 아이들의 허락을 얻어서 약속을합니다.

스스로 한 약속은 잘 지키는 아이들

깔끔한 글상자도안모음을 이용해서 아이들과 즐거운 2017년 보냅시다^^

 

 

깔금한 글상자도안모음 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글상자도안모음 더보기 클릭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