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주후면  추석이죠?

추석ppt템플릿보니 이제 슬슬 선물 준비해야겠어요.

 

 오늘 뉴스보니 경남쪽에 물폭탄이 쏟아졋다고 하네요...

 세월호이후 물이라면 무서운데. 휴~ 인명피해가 생기니 걱정이네요.

 나라가 어수선한것 같기도하고..

암튼 8월 마지막주후면 9월

그런면 우리나라 최대 명절중하나인추석..

 옛날 어른들은 한가위만큼만 풍요로웠으면 했는데.

올 추석은 빨라도 너무 빠르네요..

 

 

 

 발갛게 익은 감보니.. 아직 곡식도 덜 익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추석선물은 무엇으로할지 걱정걱정하다

매번 돈으로.. 그게 젤루 쉽고 주는 사람에게는

받는 사람에게는 가장 좋은 듯해서요..

보름달과 감나무 추석 한가위대표하는 것 맞죠?

한가위ppt템플릿

 

 

 

 

올 추석 주말부터 끼여서 뒤로 대체 휴일까지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9월 10일 대체휴일이라고 하는데 여러분의 일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저는 아직 미지수인데. 쉬길 바래요..ㅎㅎ

 

 추석티티피템플릿

 

담달부터는 사건사고가 없어지길 바래요...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만들어 볼까요??

 

아침저녁 쌀쌀해서 열감기랑 목감기가 유행하네요..

알러지있으신분도 고생이시구요..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