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니 주부들의 손길이 바빠지죠?

 오전에 전화하니 친정엄나도 벌써 추석 준비한다고 하시네요.

자식들 온다고 여러가지 준비 미리 미리 해두셔셔 꼼꼼하게 챙기시나봐요...

 

오늘은 추석이미지 클립아트 모았어요..

 

가을 하면 생각나는데 전 감이랑 사과네요...붉은 과일이 참 맛나요 그죠?

 

 

추석이미지 하면 생각나는게 저는 머니 머니 해도 송편이네요...

맛난 송편 요즘은 방앗간에서 많이 만들지만 저어릴때는 많이 만들어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물론 깊은 맛은 손으로 만든 것이 더 좋죠?

 

 

 

 

 

 

 

 

 

 

밤송이도 추석이미지에서 빠지지 않죠?

 이번 추석은 빨라서 밤 구경하기가 쉬울지 걱정이네요..

추석이미지하면 대표적인 밤과 대추..

밤과 대추 농사지으신분들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니겟어요

피해도  걱정되네요.. 힘들게 농사지으시는 걸 알아서요...

 

 

추석인사 카드나 메일 배경에 넣기 좋은 추석이미지 클립아트네요..

 

 

 

이번 추석에는 선물만 하지 마시고 간단한 추석카드나 추석연하장도 함쎄해요.

문자보다는 편지 추천하구요...

 

 

 

추석이미지 클립아트 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