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무지 빨리 지나가네요..

담주가 지나고 나면 추석이죠?

이번에는 대체휴일이 처음시작된다고 하네요... 휴가 계획? 암튼 수요일 10일까지 쉬는 곳도 잇겟죠? 저는 아직 미정이지만 쉬길 바라고 있어요.

 9월 추석가정통신문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괜찮아서 올려봐요..

이번 대체휴일 많은 곳에서 실해했으면 하는 맘이네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대체휴일동의가정통신문도 있네요.

 

 

 

추석가정통신문-촌지근절가정통신문입니다.

 이제는 촌지가 사라질때가 되었죠? 하지만 택배로 보내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ㅜ.ㅜ

 

 

 

 

 

9월 추석가정통신문

 

 

 

 

 

 

9월가정통신문은 거의가 추석가정통신문이겟죠?

 송편도 만들고 온가족이 다 같이 모여서 맛난 걸 먹고 이야기하고 하면 즐거월 듯해요.

 이번 추석은 빨라서 제발 덥지 않길 바라네요..

 

에어컨 밑에서 온 식구들이 이야기 하는 건 싫네요.

 

추석이라면 아이들 추석빔이  있죠?

 오늘은 아이들 옷 사러 갑니다..

 

 

 

 

대체휴일모두 시행하길 바래요..

유치원 어린이집. 그리고 저의 일터까지...^^

 

 

행복한 하루 되세~~

 

 

추석가정통신문 대체휴일가정통신문 촌지근절가정통신문 다운 받기 가능해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