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고등학교는 벌써 개학을 햇죠?

 초등학교는 이제 슬슬 개학할듯해요.

 제 손이 제 맘이 바빠지네요.. 숙제한다고 ㅎㅎ

개학하면 그 후 일주일두에 바로 반장선거하죠?

 우리 아이 반장이 되어 보곳 싶다고 하네요..

미리 미리 준비시켜야할까요?

 친구보니 미리 연습도 시키고 하든데..

반장선거연설문모음 참고해서 저도 적어서 외우게 할려고요..

 조카가 앞동에 사는데.. 중학교 3년내내 반장하더니. 전교회장도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조카 연설문도 제가 한번 적어보았어요..

2학기반장선거연설문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반장선거연설문도 다양한 주제로 나누어 보았어요.

소원을 말해봐~~반장선거연설문.

 

다른 후보 뽑으면 ! 앙~ 대요!!!

  대박 재미있는 반장선거연설문,,

 

도장을 딱~~

불타는 열정 반장선거연설문...

 

많이 당황하셨죠? 반장선거연설문..

 

 

 

이번 2학기 반장선거에 나가서 반장이 된다면?

 초등학교든 중학교든 고등학교든  반장나가서 되었다면

당선소감도 메모해서 외우두면 참 좋을 듯해요...

 

 

반장선거연설문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다음에는 당선소감문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좋을 일만 가득하세요.. 홧팅^^*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