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날씨는 우중충하네요.

어제는 그래도빨래하고 청소하니 기분도 좋든데.. 오늘은 커피를 벌써 두잔째마시네요.

 

 다음다음주 추척

 가족 친지들 선물은 모두 잘 하시고 계신가요?

 아침부터 전화와서 빨리 선물 주문하라는 신랑.. 마트도 좋지만 저는 주로 인터넷으로 쇼핑해해요.

 

추선 선물 마트도 저렴하긴 하지만.

 쿠폰받고 마트 오가며 걸리는 시간 따지면 그냥 집에서 편하게 쇼핑하고  시간 절약하는게 좋은 듯해요.

 젊은 사람들은 거의 다 저 같이 추석선물 준비하지 않을까요?

 

 

 

 가을하면 생각나는 가을 추석카드 

사랑합니다 추석카드

감사합니다 추석카드

 선물만 주기 보다는 중간에 카드랑 같이 넣어서 줄려구요..

 

 요건 사업하는 저의 형부님이 가르쳐주더군요. 그래도 선물 받고 무엇인가 편지글이 있으면 한번 생각하게 된다고 .

그래서 저는 이번에 추석연하장과 같이 선물합니다..

 

 

 

 여러분도 추석선물과 같이 추석카드나 추석연하장 넣어보세요.

 

사람들이 설에만 많이 설카드 보내는데.. 크리스마스가 외국의 큰명절이면 우리 한가위카드와 새해 카드 설연하장 요런거로~~

 

 

 

 요즘은 인쇄술의 발달과 컴기술의 발달로 이쁜 그림들이 참 많아서요

 

다양한 추석카드와 추선연하장을 함께 전하면 좋지 않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복주무니 추석카드 선택요..

부모님들께 용돈 추석카드드릴려구 해요,.과 같이 넣어서 드릴려구요...

 

 

선물이라는게 주는사람과 받는사람의 맘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지죠??

 

 정성껏 맘을 담아서 이번 추석에는 추석카드나 추석연하장 같이 넣어서 보내요~~

 

 

풍성한 한가위 기대합니다...

 

필요하신분 다운받아가세요~~

 

 

 

 

 

 

 

 

 

 

 

 

 

 

 

 

 

 

 

 

 

 

출처:피피티아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