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공맘이빈다.

요즘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꽃구경하기 딱이네요. 오늘은 신랑 동기들이랑 구미에 있는 금오산 등반하다고 하네요.

오늘 구미에서 모임이 잡혔다고 하네요.. 사실 동창회모임이라서 무지 좋아하고 매번 참석하네요.

서방 누구 보려고 매번 콩 출석을 하는지? 애들 데리고 가라고 하니 .. 안된다고 하네요.

저는 신랑이랑 같이 가고 싶은데..

담주에 있을 가족 여행을 위해 양보합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학교에서 가족끼리 여행하거나 친척집방문.. 기타 체험을  위해 결석을 하게 될때 밀 학교에 알리면 출석 처리되죠? 울 딸 아들과 함께 여행갔을 때 적은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 물론 간단간단 적고 사진 붙이기 하면 끝이죠?

하지만... 정성들여서 한번 만들면 담에는 아이 스스로 만들 수 잇고 요즘 수행평가가 강화되는 분위기이죠?

미리 미리 연습이라고 생각하시고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으로 작성해볼까요?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 더 보기

 

 

 

 

가족들과 떠나는 여행

올해는 황금연후가 2번이네요. 봄 가을..

우리나라도 일반직장인들 여름 휴가 겨울 휴가 보다는 원할때 떠나게 해주면 안 될까요?

그것도 모아서 한번에 휴가^^

 그러면 아마도 다른 사람들과의 협동일을 하는 분들은 좀 그렇겠죠?

신랑은 올해 휴가가 20일이 넘는데 회사서 자꾸 휴가를 사용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올 5월 황금연휴때 멀리 날아가려고 합니다.

울 딸이 원하던 그 곳 .  제가 다녀와서 하나씩 포스팅하겟습니다.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이랍니다.

그냥 흰종이에 적어 내고 되지만. 이쁘고 깔끔하면 더욱 좋겠죠?

모두  좋은 추억 가족과 잘 만드세요.

가족체험학습보고서작성법도 같이 소개 되었어요.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다양한  가족체험학습보고서양식 더 보기

 

 

출처:니즈폼

 

 

 

 

 

정말 신기하죠?

작년 겨울 미국 여행 중 찍은 사진.. 자동차보고 이렇게 신기해 하긴 첨이네요.

과연 얼마일마일까?

 나도 타 보고 싶은 생각뿐이었답니다.

 

 

완전 신기

울 아들 장난감처럼 차 문이 열리고 닫히고..로봇시대 ^^

미래과학의 발달이 어느 정도 일까?

가족체험학습보고서에  울 딸이 이 사진 넣었답니다.

울 딸이 크면 대중화 되어있을가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