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금이랍니다. 봄이 왔는데 꽃샘추위로 한주가 힘들었어요. 아들은 감기..ㅠ.ㅠ

그래도 담주부터 포근해진다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포근한 날씨 꽃구경가기 딱 좋은 날이네요.

오늘은제 제가 칠순팔순잔치인사말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모두가 태어나서 죽는데 건강하게 오래 사시면 행복한 선물이죠?

저의 친정부모님 시부모님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신답니다.

건강이 최고라는 것을 항상 맘 속에 간직하고  살아가세요.^^

 

 

 

저의 아버지도 칠순잔치를 하셨어요. 팔순도 2년후면 있답니다.

고희연인사말 아버지 간단히 준비하신다고 하셨네요. 내빈들이 많아 기분이 좋으셔서 그런지 길게 하시더라구요. ^^

사실 저는 결혼식도 주례가 길면 별루든데. 아버지 칠순잔치인사말은 맘에 들었어요.

아버지께서 열심히 준비하신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요즘은 환갑을 안하시고 칠순팔순잔치를 많이 하신다고 하네요.

여전에는 일찍 돌아기시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100세인생이라고 하잖아요.

의료기술의 발달과  좋은음식덕인듯하네요.

좋은 환경에서 자란 우리 아이들은 더욱 오래 살겠죠?

칠순팔순잔치인사말모음이랍니다.

 

 

 

젊어서 열심히 살면 나이들어서  경제적으로 덜 힘들것 같아요.

자식들 잘키우면 칠순팔순잔치한다고 하더라구요.

고희연인사말 모음 장남 장녀 사위의 고희연인사말이랍니다.

산수연인사말도 함께 소개합니다.

부모님 건강하게 오래 사세요^^ 칠순팔순잔치인사말모음이랍니다.

 

 

 

행복한 노후 모두 함께해요.

칠순팔순잔치인사말모음이랍니다.

모두 건강한 2017년 되세요. 주변에 칠순팔순하시는 분 계시면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감사했다고도 전해주세요~

 

칠순팔순잔치인사말모음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