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죠? 저는 주말에 아이들고 산에 다녀 온 이후로 아직도 다리가 아파요 . 이번주말 내내 힘들것 같은데 평소에 운동을 좀 해야겠다는생각이 절로 드네요^^

우리 아들이 학교에 잘 적응한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이제 아이들 건강관리 잘해서 이번 봄 열감기 없이 지나가길 바래요.

오늘은 제가 학부모총회안내장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딸아이 학교에서 학사 일정을 미리 주어서 너무 너무 감사하네요. 연간계획 저의 체험학습 계획 크게 크게 잡아두엇답니다.

5월 황금연휴네 서방도 일주 휴가 저도 휴가 아들 딸 방학..^^

날이 좋길 기대한답니다.

2017년  학부모총회안내장소개입니다.

 

 

 

아이들 학급임원선거도 끝이나고 이제 전교회장부반장 선거만 남았다고 하네요.

모두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합니다.

매년 한학기 학기시작하면서 있는 학부모총회

요즘 아이들 방과후학교며 각종 개인정보동의서등 다양한 양식들이 많이 가지고 오더라구요.

조만간 받게 될 학부모총회안내장이랍니다,

 

 

 

매년 학부모총회가 수요일에 잇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학부모대표선출이후 그리고 전교회장 전교부회장선출이후에 있더라구요. 학교에서도 한 학기 시작이랏 많이 바쁘실듯합니다

2017년 학부모총회안내문이랍니다. 총회때 담임샘과 같은 반 친구 맘들도 교실에 모여서 차도 한잔하고 그랫던 기억이 나네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그리고 학부모님들에게는 관심과 협조가 필효하다고 생각합니다.

교장선생님의 학부모총회인사말입니다.

학부형 학부모총회인사말입니다.

곧 있을 학부모 총회에 꼭 참석하셔서 좋은 정보도 얻으시고 아이친구맘들 얼굴도익히세요.

2017년 학부모총회인내장입니다.

 

 

행복한 일상은 맘 먹기에 달린 듯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학부모총회안내장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출처: 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