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월 오늘도 화창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요. 포근해서 그런지 옷이 점점 얇아지고 잇어요. 이러다가 반팔 옷 입을 것 같아요. 오늘 날씨도 화창하고 기분도 좋고.. 오전에 커피한잔하고 운동가야겠어요,

오늘 딸아이 학교에서 과학의 달 과학글짓기를 한다고 하네요.

울 딸 주제는 녹색환경글짓기라고 하네요.

과학글짓기쓰기 사실 어렵기도 하지만 한번 두번 연습함으로써  좋은글이 완성된다고 생각해요.

과학의 달. 과학탐구대회보고서양식들 과학글짓기 수상작들입니다. 원고작성시 참고하면 좋을 듯하네요.

 

***과학탐구대회, 과학글짓기 수상작 더 보기 ***

 

 

 

 

만약환경보호를 하지 않는다면? , 녹색환경글지식(환경보호방법소개)

제가 많이 찾고 과학의 날  글짓기 모음을 찾고 있던 중 발견한 과학글짓기 수상작들입니다.

모방의 창작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따라 하는건 안되지만 읽어보고 나의 생각의 정리하는 것은 좋은 글짓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릴때 과글짓기 대회에 많이 참가햇지만.초등저학년은 모방에서 시작했네요.

과학탐구대회 과학의 날 글짓기 수상작소개

 

 

,

 

일기형식의 종이컴과 에어컨사용줄이기

 

요즘은 글쓰기가 많이 중요시되고 있죠? 수행평가에도 들어가는 과학탐구대회 글짓기.

글짓기는 아무래도 타고난 소질도 중요하지만 노력하면 더욱 좋은 글이 나오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등 과학의 날 행사 중학교 과학탐구대회 글짓기

딸은 시골생활을 많이 해서 그런지 환경과 농약과 연관지어서 과학글짓기를 잘하더라구요.

 

 

과학탐구대회, 과학글짓기수장작소개입니다.

이보다 더 많은 예시문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과학분야의 주제를 정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적었으면 합니다.

상을 받고 싶으면 꼭 참고 하세요!

 

 

 

과학탐구대회때 많이 필요한 과학실험보고서양식들입니다.

주제에 따라서조금씩 달라지죠?

과학탐구실험보고서부터 자유탐구보고서까지..

 

***과학탐구보고서양식 더 보기***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모두 건강 잘챙기시고 행복하세요.

과학의 달 과학탐구대회 잘 준비하세요.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