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이 계속되고 잇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지난달에병원갔을때 독감은 올해 돌지 않을까요? 물으니 글쎄요.. 하시던데 요렇게 날이 포근하면 독감 걱정없겟네요.

아무튼 아이들은 자라면서 면연력이 강해져서 걱정이 반으로 반으로 줄어드는 것 같네요.

요즘 시간이 넘 빨리가서 정신이 없어요. 그래도 저녁이면 피곤해서 골아떨어니 꿀잠자서 좋아요.

 

 이번달은 과학의 달이고 해서 과학행사들이 많이 잡힌 것 같아요. 근처 과학관에 무료입장 기대해보네요.^^

 

오늘 저는 나라사랑글쓰기수상작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글짓기는 타고난 소질도 있지만 처음 글쓰기 시작할때는 모방부터 시작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제 갠적인 생각입니다. 어린학생이거나 글쓰기가 처음인 학생의 경우랍니다.^^

 

<<<   나랑사랑글쓰기 수상작모음 더 보기 >>>

 

 

 

요즘 날이 좋아서 꽃놀이 많이들 갈듯하네요. 지난주에 근처 캠핑장에 가니 벌써? 캠핑을 즐기시더라구요.

저녁이라서 비도 오고 추웠는데 나름 추억을 만드시는 거 같아서부럽기도 하구요.

좋은 날씨 만약에 좋은 기회에 있음 모두 참가해보세요.

요즘 따뜻한 봄나들이 하면서 미술대회 글쓰기대회여러 행사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나라사랑글쓰기하면 빠지지 않는 독도사랑글쓰기랍니다.

두개의 커다란 섬과 82개의 작은 섬으로 나뉘어진 독도^^

독도를 지키는 괭이갈매기도 유명하죠? 초등 저학년 아는 괭이 갈매기.

 

 

나를 통해서 보는 한국 나라사랑글쓰기대회 수상작예문입니다.

한글사랑글쓰기 위대한문화유산 한글

나라사아 통일글짓기도 함께 모아보았답니다.

오늘은 식목일이네요. 한 그루 나무 심기도 나라사랑입니다.

 

 

나라사랑글쓰기 수상작모음입니다.

아름다운 대한민국 아름다운 나랑사랑  작은 실천이 큰 실천입니다.

너부터가 아닌 나부터 실천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한 4월되세요. 행복한 봄입니다.

 

 

 

출처:니즈폼

 

 

작년에 저렴이 마트서 울집에 온 스타티필름 이렇게 올해 저에게 꽃을 선물하려나봐요^^

저는 군자란꽃도 기다리는데 아직 꽃이 피지 않고 있어서 조금 걱정되네요.

저는 식물이라면 모두 좋아한답니다 특히 꽃이 피는 식물들 .  거으 모든 식물들이 꽃이 피지만...ㅎㅎ

암튼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