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이 화창해서 근처 산에 다녀왔답니다. 산이 푸르고 날도 포근해서 기분이 엄청 좋았답니다.

 

이번주도 벌써 다 가네요.~~

 

아니다 긍정적으로 아직 2틀 지나갔네요. 저는 가는 세월이 참 아까워요..^^ 이제 더 즐겁게 살까합니다.

 

오늘은 제가 과학신문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3월에는 아이들 입학식이 있어서 정신이 없었는데 이제는 슬슬 적응하고 잘 지내니 기분도 좋아요.

 

저도 한결 편하구요.

 

 

 

 

 

과학탐구분야는 사실 여러가지 주제가 나올 수잇겟죠?

 

여기서는 별자리여행에 대한 과학신문만들기랍니다

 

초등5학년 1학기 2단원에나오는 별자리 여행,.

 

울딸은 자신이 황소자리라고 하면서 별자리 그리고  다니더라구요.

 

어렵지만 신기한 별자리 여행 과학신문만들기

 

 

 

과학탐구대의 과학신문만들기랍니다.

 

과학신문만들기 주제는 다양하지만 들어가는 양식은 비슷하더라구요.

 

모두 좋은 주제?선정하셔서 멋진신문만들어보세요^^

 

 

a4용지로 만들수 있는 과학신문만들기양식입니다.

다운 받으셔서 사진 붙여넣기 하셔도 되고 초등 저학년인 경우는 출력해서 엄마랑 같이 사진도 넣고 글도 적으면 좋들듯합니다.  생활속 과학이야기 좋아하는 과학자 과학일기 만화로 보는 과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학퀴즈..^^

수정도 가능하고 편집도 가능해서 과학신문만들기 할때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과학신문만들기 더 보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