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는 비가 좀 자주 온듯해요. 많이 오지는 않았지만 땅이 젖을 정도로 왔죠?

 

주말에는 날이 포근해서 주말 나들이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꽃구경가고 싶은데 ^^

 

오늘은울 딸 숙제  때문에  오전에는 집에 있어야 겟어요. 오후에 나들이 하고 저녁 먹고 집에 와야겠네요.^^

 

4월 과학의 달이죠? 사이언스데이라고 하기도 하죠.  초등학교는 과학의 달 행사를  거의 모든 학교에서 하더라구요.

 

초등과학글짓기도 하구 미래과학글짓 상상화 그리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잇더라구요.

 

오늘 제가 과학의 달  초등과학글짓기best모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초등과학글짓기 주제 ??

 

어떤 주제로 글을 적을 지 먼저 고민해보세요. 그리고 자신이 체험한 것들이 있으면 더욱 좋겠져?

 

저는 딸아이랑 작년 가을에 외나로도에 갔었는데 우주과학박물관이 거기에있었어요. ( 우주과학관,나로우주센터 전남고흥에

 

있어요. 강추입니다.)

 

저는 딸아이랑 같이 미래과학에 대해서하기로했답니다. 이소연우주인이 우주선에 탑승했을 때 먹은 식량 이나 거기서 체험한

것들을 접목해서 초등과학글짓기를 했어요..^^

 

초등과학글짓기best모음 예문보러가기 >>>>>>>>>>>>>>>

 

 

초등과학글짓기주제 best모음입니다.

 

초등과학글짓기주제 선정시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는 2050년 나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

 

미래에 대해서 상상해서 미래과학상상글짓기를 했답니다.

 

요즘 사이언스데이 과학의 달이라고 해서 전국 과학관에서 여러 행사 준비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또한 요즘 핫이슈가 되는 녹색환경글짓기예문들이랍니다.

 

지구 리필이 안되죠? 초등 책에도 등장하는 녹색환경... 아이스크림처럼 한번 먹을까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지구의 소중함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알게 해 주어야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쉽게 다가가기 쉽고 이해도 잘 되는 초등과학글짓기best모임이었습니다.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조금씩 넣고 참고 하시면 좋은 좋은 글이 나올 듯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초등과학글짓기수상작 모음 보러 가기 >>>>>>>>>>>>>>>>>>>>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