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이 정말 정말 ~ 빨리 가네요. 오늘도 낼도 비 비가 오는데 저는 파란 하늘 보고 싶어요.^^

조금있다가 맛난  칼국수 한 그릇먹어야겟어요.^^

날이 포근해서 학교나 회사나 여러 단체에서 모임이나 운동회 체육대회 야유회 많이들 계획하고 계시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체육대회 인사말모음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올해 서방 승진해서  월급도 오르고 기분 좋습니다.

그런데 월급 오르니 할일은 더 많아서 얼굴 보기 힘들어요. 저희  동거는 하는데 주말에는 얼굴보고 얘기하네요.ㅎㅎ

 

*체육대회인사말 더 보러가기*

 

 

화사한 봄에 하는 봄체육대회인사말모음입니다.

 

많이들 찾으시는 베스트  인사말모음입니다. 대표이사님의 단합의 의미를 강조하시면서 하시는 인사말입니다.

 

저의 외삼촌은  총각시절 외숙모를 농협체육대회에서 만나서 결혼에 성공...^^

 

농협중앙회직원이었는데 그때 외숙모가 한 미모하셧다고 하네요.ㅎㅎ

 

 지금은 아이들 결혼싯키시고  지점장으로 계시다가 퇴직도 하시구요.

 

 

다른 지점들에서 일은 하셨지만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에서만나서 결혼에 성공... 타지역이데 가능하더라구요.

 

동문회장님의 체육대회인사말 50이 넘으신 분들은 동창들 보고 싶어서 체육대회나 동창회 꼭 참석하시더라구요.

 

저의 언니도 꼭 가구요. 어린 시절 이야기하면 잼난다고 해요.

 

즐거움과 노사화합의 한마당을 위한 체육대회..^^

 

 

봄향기도 맡으시고 동문들도 만나시고 맛난 것도 드시고..

 

인생 즐겁게 삽시다.

 

단체장이나 모임회장님 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체육대회인사말모음이었습니다.

 

출처:니즈폼

 

 

 언니네 갔다가 찍은 사진이랍니다. 날이 포근하니 그방 개화했어요 .

 

이번주말 비가 그치고 벚꽃구경가려고 하는 꽃이 있을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