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화창하니 기분도 좋아요.

간만에 뒷산에 갔다왔는데 완전 봄이네요. 이번주 벌써 4월을 향해서 달리고 있는데.

저의 새해 계획는 지난달 부터 stop  ㅜㅜ

다시 맘 잡고 열공맘이 되어보려고 합니다.

모두 힘차게 오늘도 시작? 보냅시다..^^

오늘은 봄 시즌이고 해서 제가 봄 결혼식 축사와 주례사모음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결혼식 축사 주례사 모음 더 보기**

 

 

 

 

서방친구중에 비혼도 있고.. 아직 20년째 연애중도 있네요.

재혼?도 한명 있긴해요.

사람 사는 것 모두 같은데  서로 맘 편하게 이해해 주고 배려해주는 사람을 저는 추천해요.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더 좋겠죠?

같이 힘모아 더 잘 살 수 도있구요.

결혼이란게 살아봐도 후해 안해도 후해.

저는 추천해요..**

결혼식 축사와 주례사모음

 

 

오늘은 산에 갔는데 이렇게 노란 개나리가 활짝 피어서 넘 기분이 좋았답니다.

폰에 담아와서 모두 에게 알리고 싶어서 ...

저는 겨울에결혼 햇는데 봄에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꽃들이 있어서 더 화사하고... 암튼 못해봐서 그런가?

2017년 결혼식 축사와 주례사모음

 

 

진달래도 피었어요.

산에 이렇게 피었으면 저기 남쪽으로는 화사하니 완전 핑크물~~

하동마을도 가고 싶고 진달래 축제도 가고 싶어 진달래화전도 만들고 싶고.. 이 봄 너무 기대되네요.

결혼 하시는 분 너무 행복해도 괜찮아요.

깨도 많이 볶아도 괜찮구요. 축하합니다.

 

 

 

**결혼식 축사와 주례사  모음 더 보기**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