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약간 쌀쌀한 날씨였죠?

오늘은약간의 해를 기대하는데  글쎄요.. 건조해서 빨래가 잘 마르긴하지만 그래도 저는 태양이 좋답니다..^^

따사로운 햇살도 그립구요.

봄이 오면 기분도 좋아지고 모임이나 단체에서 여러 행사들이 많이 열리죠?

신랑회사도 담달 28일 야유회라고 하네요.아직 야유회 안내문 같은 것은 받아 오지 않았구요

그리고 연휴 저는 이번 황금연휴를 길게 가져보려고 합니다.

 가능할가요? I wish ~~~

오늘은 제가 체육대회 안내문(일정표)을 소개할까합니다.

 

체육대회 안내문 더 보기 클릭

 

 

담달부터 꽃 피는 계절인가요?

아파트 주변에서 산수유 진달래 특히 노란 개나리가 많이 피었더라구요.

주말에 비가 와서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엇는데 해가 그리워지네요.

미세먼지 없는 파란하늘도 그립구요.

5월까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고 하는데 체육대회때는 어떨까요?

맑은 공기 맑은 하늘을 원해요.

4월말부터 5월에 많이들 찾으시는 체육대회 안내문이랍니다.

 

 

 

회사나 모임에서 열리는 체육대회 안내문 올해 저는 동창회 체육대회 초청장도 받았네요.

제가 벌써 그런 나이인가요? 동창이 그리워지는 나이 이기도 하구요...

슬 슬  친구들을 찾아 볼까요?

각종 모임에 유용한 할 것 같아요.

장소, 시간 찾아오시는길.. 그리고 이쁜 양식들

체육대회 일정표랍니다.

 

체육대회 일정표 더 보기 클릭

 

 

 

오늘은 날이 화창했음 합니다.

봄 이라서  그런지 산이 연두색이네요.

3월 마지막주 마무리 잘하시고 4월 계획 또한 잘 세우세요.

체육대회 안내문(일정표)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가능합니다.

 

출처:니즈폼

 

 

 

 

아이들과 지난주말에 떠난 여행지...

서해로 갔었는데 해 지는 모습이 넘 이쁘네요...

아침에는 물이 빠졋다가 다시물 이 들어왔다가 다시 물이 빠진 상태...

이번 여름에도 다시 갯벌체험 가려고 합니다.

올해가  아이들과 유럽여행도 계획중인데.,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