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날씨가 포근해서 비타민d 흡수 많이 했답니다..^^

공짜라서 더욱 좋은 비타민d, 계속해서 파란하늘 구경할 수 있엇음 좋겟네요.^^

4월이네요. 내일은 식목일인가요? 4월 5일식목일 

아파트주변에 꽃들도  피고 산에 싹도 올라와서 집에서 오면 산이 연두색이네요. 시간이 가면서 더욱 진한 색으로 변하겟쬬?

오늘은 제가 4월을 맞이해서 4월 인사말모음을 준비했답니다.

봄인사말 많이들 필요로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행사가 많이 진행되리라 생각되네요.

야유회며 체육대회 어린이집소풍 유치원견학등..

다양한 행사들이   기라리고 있네요.

 

****주제별 4월 가정통신문양식(1주부터~4주) 모음 더 보기****

 

 

  

 

이제 아이들 입학해서 모두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에 적응 잘 하고 잇죠?

 울 아들도 어느새 학교가더니 잘 놀고 있네요. 아직 놀러 다닌다고 생각해서 문제지만. 아침마다 깨운다고 전쟁이네요...

이제 학교에서도 슬슬 행사가 시작되고 있네요. 과학 독후감쓰기 과학글짓기대회 표어 포스터 내일은 토론의 날이라고 하네요. 학교행사가 많으니 아이들은 좋아하네요.^^

주제별로 제가 4월 가정통신문양식 한번 모아보았답니다.

이번주는 아무래도 식목일행사가 있겟죠?

 

 

4월  부활절도 있어서 부활절가정통신문양식 , 과학의 달 가정통신문양식

전국적으로 행해지는 행사들이죠?

  부활절에는 달걀꾸미기 달걀스티커붙이기 과학의 달에는 과학관견학이 있겠죠?

또한 바자회도 많이 들 하시더라구요.

신랑회사도 올해는 바자회한다고 하네요. 안쓰는 물건들 5품씩 가지고 오라고 하네요.

안쓰면서 사용가능한 유용한 것들이어야겠죠?

요즘 미세먼지가 아주 나빠요.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주제별 4월 가정통신문양식 모음 필요하신분 ~~

 

 

출처:니즈폼

 

 

 

 

완연한 봄이네요. 가족끼리 남쪽으로 여했갔었는데 벌써..

산에 꽃피고 하면 더욱 산이 좋아질듯합니다.

봄 다가기 전에 모두 느껴보세요. 요즘 햇살이 따스하니 넘 좋아요.^^

남쪽이라서 따스했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