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 포근해진 기분입니다. 이제 산으로 놀러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담달에는 여러 행사가 있겠네요. 신랑은 야유회가 담달에 있다고 하네요.

체육대회도 있고 날이 좋아서 그런지 야외에서의 활동이 많이 늘어나네요.

오늘은 제가 체육대회축사인사말모음 야유회인사말을 소개할까합니다.

각종 행사에서 대표님들?은 한말씀씩하시죠?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사용하세요^^

 

체육대회축사인사말모음더 보기 클릭

 

 

 

날씨가 좋은 봄에 직장 동료들과 함께하는 체육대회

동창들끼리도 하고 가족동반해서 하는 체육대회

여러의미를 가지는 행사 라고 생각합니다.

체육대축사회인사말모음 야유회인사말이랍니다.

 

 

 

전직원들이 모두 참가하는 체육대회같은경우 대표이사님의 한말씀

단합의 의미를 강조하시고 즐거운 체육대회가 되길 많이들 바라시더라구요.

체육대회개회사 폐회사랍니다.

체육대회축사인사말모음 야유회인사말모음

 

 

 

 

봄 가을 체육대회가 참 많이 있죠?

학교동창들이 하는 체육대회은 개교기념일에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나이가 적어서 그런지 체육대회은 하지 못했답니다.

체육대회축사인사말모음이랍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체육대회 야유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의 신랑회사가 올해는 가족과 함께하는 야유회를 한다고 하네요.. 맛난 것 먹고 잼나게 놀다가 올께요^^

체육대회축사인사말모음  야유회인사말 필요하신분 다운받기 가능합니다.

 

체육대회축사인사말더보기 클릭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