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3월 중순이네요.

지난주에 꽃샘추위 이후로 날이 덜 춥기는 하네요. 울 아이들 아침 일교차가 커서 코가 많이 아프다고 하네요.

이달말이면 꽃놀이 갈수 잇겠죠?

 예전에는 4월에도 눈이 내린 경우가 있어서 싹들이 얼었다고 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라 얍^^

오늘은 학부모회장인사말을 소개할까합니다.

 

 학부모회장인사말 더보기 

 

 

 

 

요즘 학교에서는 학급임원선출은 끝이 나고 아직 전교학생회장선출 전교학생부회장 선출이 남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학부모 공개수업도 있고 각종 행사가 다시 학교에서 시작되는 느낌이랍니다.

오늘은 학부모총회때 필요한 학부모회장인사말이랍니다.

 

 

 

한 학기 동안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힘써주실   부모님 -학부모회장연설문

저의 딸 아이 학교에서도 학부모회장을 선출한다고 공고문이 떳더라구요.

후보자 등록하고 그리고 1학기때문 도와주실분.

학부모총회때는  학부모총회교장선생님 인사말 . 전교학생회장인사말

그리고 학부모총회인 만큼 학부모회장인사말도 있겟죠?

 

 

 

처음하시는 분도 계시고 여러번 해 보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학부모회장인사말소개랍니다.

당선되신분 축하드리고 한해 열심히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 유의 하세요^^

 

학부모회장연설문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출처:니즈폼

 

 

 

 

 

 

 

 

지난달 울 딸아이 피아노연주회사진이랍니다.

열심히 연습한 덕에 잘 연주하네요...^^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