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3월 개학이후로 아이들이 안내장이나 개인정보동의서같은 것을 많이 가지고 오더라구요.

저는 초등 두아이의 맘입니다.

그렇다 보니 같은 서류 두장씩 가지고 오고 두장씩 싸인한다고 정신없어요.

한아이 하면 다른 아이 했나 ? 정신없는  3월입니다. ^^

드뎌 전교회장선거가 끝나고 학부모운영위원회도 만들어 진 듯 하더라구요.

오늘은 학부모운영위원회인사말을 소개할까합니다.

필요하신분 참고 하세요..

2017년학부모운영위원회인사말소개 더 보기 클릭

 

 

    

 

올해 딸아이 학교에 전교회장선거에 5명이 나오고 여부반장선거에는 7명이 나왔다고 하네요.

정말 대박입니다.

딸아이 학교에서는 지인이 학부모운영위원장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달 마지막주 수요일 총회인데 학부모운영위원장의 인사말도 있고 연설문을 준비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지인이라서 그런지 학교에 대한 의견도 조금 체출했구요...

학부모들과 함께할수 잇는 프로그램 만들어 달라구 하였네요.^^ 좋은 아이디어라고 하더라구요.

또 좋은 의견 잇으면 이야기해 달라고 해서 기분이 무척 좋앗답니다.

학부모운영위원회인사말소개랍니다.

 

 

 

각 학교에서 학부모운영위원장으로 선출 되셨거나 학부모회장인사말씀하실때 도움이 되엇으면 합니다

학부모운영위원회인사말 필요하신분 다운 받기 가능합니다.

초등 딸아이 총회날은 이달 말이 더라구요. 총회는 보통 수요일에 많이 하는데..

저도 꼭 참 석하려고 합니다.

 

학부모운영위원회인사말 더 보기 클릭

 

 

  

 

 

 

 

출처:니즈폼

 

 

 

 

 

 

 

 

 

Posted by 열공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