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봄이라서 그런지 날이 포근하니 기분이 참 좋네요^^

어제 아이들과 나들이 했었는데 기분도 좋고 재미있었답니다.

집 근처 등산과 함께 저녁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도  좋았답니다.

3월은 입학식으로 많이 바쁘고 했엇는데 봄^^

봄이 오면 행사들이많이 기다리고 있죠?

2017년4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을 소개할까합니다.

대통령 인용이후 5월에는 대선까지 있어서  학교에서는 출석수며 행사 일정에 약간의 변경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새로운 시작 즐겁고 활기차게  보냅시다.

 

2017년4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 더 보기 클릭

 

 

 

 

요즘 날씨가 많이 포근해서 기분이 좋죠?

저도 외출할때면 봄이랏 기분도 좋아요. 특히 옷이 가볍네요..

그리고 꽃도 보이고 일단 화원근처에 가면 꽃들이 밖에 나와 있더라구요.

즐거운 봄입니다.

2017년4월가정통신문인사말중

식목일가정통신문인사말입니다.

5월 9일 대선을 위한 선거일휴원안내문도 같이 소개합니다.

5월에는 빨간날이 많네요... 5월 첫주는 과연 공휴일로 지정될까도 궁굼합니다.

 

 

 

2017년4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입니다.

4월에는 과학의날 부활절 여러행사들이 잇죠?

첵육대회도 있고 중고등학교에서는 중간고사도 있을 듯하네요.

부활절행사안내문도 같이 소개합니다.(아이들 의외로 달걀꾸미기 좋아하더라구요)

 

 

 

봄이라서 그런지 초록 노랑 핑크 빨강 가지 가지 컬러들이 저는 좋더라구요.

야유회안내장도 있고

2017년4월가정통신문인사말모음에서  봄운동회안내문도 많이 필요로 하신듯해요.

우리 나라는 4계절이 있죠?

모두 즐겁게 계획하시고 해피 데이 만드세요.

 

 

과학의달에 특히 많이 찾는 생태공원견학안내문이랍니다.

과학관견학또한 많이 가더라구요..^^

필요하신분 한테 도움이 되엇으면 합니다. 다운 받기가능합니다.

 

2017년가정통신문인사말더보기 클릭

 

 

출처:니즈폼

 

 

완전한 봄이 왔어요.

저의 집 화단에 꽃들이 하나씩 피네요.

작년에 수선화 알뿌리를  제대로 관리 못해서 걱정했는데 수선화도 올라오고 만냥금도 이렇게 꽃피고 열매까지..

대박 기분 좋아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Posted by 열공맘
: